Customer support

고객지원

온라인 신청과 FAQ로 편리하게 홈페이지를 이용하세요

  • HOME > 고객지원 > FAQ

FAQ

전체 5
  • 광일체어 제품 카탈로그는 [상단메뉴 - 고객지원 - 카탈로그신청]에서 신청하실 수 있으며,

    온라인에서 확인하시려면 카탈로그신청 페이지의 [카탈로그 다운로드]를 눌러주세요.

    카탈로그는 총 세 종류가 있습니다. 일반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[의자 카탈로그][퍼니온 가구 카탈로그]를 확인해주세요.
    도움이 되었나요?
  • 조립 제품의 경우 창 오른쪽의[퀵메뉴 - 조립동영상] 또는 [상단메뉴 - 고객지원 - 조립동영상] 페이지로 가서 조립방법이 필요한 제품을 검색해주세요.

    조립 제품과 자세한 내용은 서비스 향상을 위해 추가되거나 변경될 수 있습니다.
    도움이 되었나요?
  • 회원주문확인의 경우 소유하신 ID로 로그인 하신 후,

    [상단메뉴 - 로그인]버튼 오른쪽의 [주문확인]버튼을 클릭해주세요.

    지금까지 주문하셨던 내역과 주문처리 현황을 한눈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    도움이 되었나요?
  • 제품 주문요청이 완전히 완료된 후에는 내용 수정이 불가능합니다. 

    주문건을 수정하거나 삭제하고 싶으신 경우,  광일체어 고객센터 032-576-5361~2로 직접 연락주세요.

    주문내용은 고객센터에서 직접 삭제해드리고 있습니다.

    취소할 주문내용이 삭제된 다음에 새로 주문신청 부탁드립니다.
    도움이 되었나요?
  • 1.홈페이지 회원일 경우

    광일체어 홈페이지 회원의 경우 배포해드린 ID와  비밀번호로 로그인해주시면 [상단메뉴 - 제품발주] 카테고리에서 원하시는 제품을 장바구니를 이용해 편리하게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제품 사이즈를 지정하신 후 주문페이지로 넘어가시면 자세한 옵션(재질별 색상, 옵션 추가, 제외 등)이나 기타요청사항들을 메모로 남겨주세요.

     

    2.홈페이지 비회원일 경우

    광일체어 홈페이지에 가입되어있지 않은 분들은 장바구니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.

    비회원 주문의 경우 고객센터 032-576-5361~2로 연락주시거나, 홈페이지 [상단메뉴 - 고객지원 - 견적문의]를 이용해주세요.
    도움이 되었나요?